
'ONE DREAM.TXT', 27일 첫 방송[더팩트|김희주 기자]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북미 쇼케이스 투어 과정을 담은 데뷔 후 첫 리얼리티가 방송된다.
27일 Mnet 'ONE DREAM. TXT'(엠넷 '원 드림.티엑스티') 제작진은 이날 방송을 앞두고 "북미 쇼케이스 투어를 떠난 한 달간 한층 성장하고 돈독해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든 순간이 'ONE DREAM. TXT'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ONE DREAM. TXT' 1회에서는 쇼케이스 준비 과정부터 뉴욕에 첫발을 내딛기까지, 설렘과 긴장, 감동으로 가득 찬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들은 쇼케이스 투어 동안, 한 명의 멤버이자 평범한 소년으로 이루고 싶은 '드림 리스트'를 작성한다.
선배 그룹 방탄소년단과 만남도 이뤄진다. 방탄소년단은 진솔한 경험담을 전하는 한편 재치와 유머로 후배들을 맞이한다. 한껏 긴장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게 깨달음을 준 제이홉의 '기습 꿀팁'과 '성덕'이 된 태현의 사연도 전파를 탄다.
이 밖에도 미처 몰랐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개성 가득한 성격이 'ONE DREAM. TXT'에서 공개된다. 음식이 있는 곳에 빠지지 않는 차세대 먹방 요정과 빈틈없는 계획파, 지친 멤버들을 찾아가는 '힐링 천사'의 정체를 발견할 수 있다. 무대 위 프로페셔널한 모습과는 달리 가위바위보 하나로 맨해튼 한복판을 전력 질주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장난기 넘치는 순간도 공개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북미 쇼케이스 투어를 진행하며 공식 커뮤니티에 남긴 비밀 일기의 열쇠도 'ONE DREAM. TXT'에서 매회 공개된다.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