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첫 사인회부터 4시간 진행...'남다른 팬사랑'
입력: 2019.06.24 10:12 / 수정: 2019.06.24 10:17
온리원오브가 네 시간여 동안 펼쳐진 팬사인회로 팬들을 만났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온리원오브가 네 시간여 동안 펼쳐진 팬사인회로 팬들을 만났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온리원오브 "세상 무엇보다 소중한 팬들"

[더팩트|김희주 기자] 신인 그룹 온리원오브(나인, 밀, 유정, 러브, 준지, 규빈, 리에)가 데뷔 후 첫 팬 사인회에서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24일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온리원오브가 지난 23일과 24일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사인회를 열어 각별한 팬사랑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동남아 등 아시아 각지에서 온리원오브를 보기 위해 온 팬들로 가득했다.

4시간 넘게 진행된 사인회에서 일곱 멤버들은 팬 한 명 한 명과 가깝게 마주 보며 대화했다. 또 사인은 물론 편지에 가까운 메시지, 다양한 질문들을 데뷔 앨범 '. . .'(dot point jump, 닷 포인트 점프)에 정성스레 써서 전달했다.

더불어 즉석에서 주문받은 댄스와 하이파이브, 사진 포즈 등도 소화하며 팬들을 만족시켰다. 길었던 사인회는 데뷔곡 '사바나'의 무대와 함께 마무리됐다.

온리원오브가 팬 사인회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온리원오브가 팬 사인회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온리원오브는 소속사에 "정말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를 정도로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이제 갓 데뷔했는데 보내주시는 응원 모두 감사하고 감격스럽다. 세상 무엇보다 소중한 팬들께 자랑스러운 그룹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첫 팬 사인회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지난달 30일부터 서울 신사동 에잇디서울카페에서 '온리원오브 팝업 카페'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단발성이 아니라 1개월여 간 멤버들이 직접 커피를 만들고 주문과 서빙까지 도맡았다. 팝업 카페 행사 마지막 날 온리원오브는 "우리나라, 중국, 일본을 비롯해 유럽, 남미에서 찾아오신 분들을 보며 무척 감사했고 정말 좋은 추억 쌓았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면 시즌2로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