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을 위해"...아이즈, 한강 버스킹 성료
입력: 2019.06.24 10:11 / 수정: 2019.06.24 10:11
밴드 아이즈는 지난 23일 한강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쳤다. /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아이즈는 지난 23일 한강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쳤다. /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즈 "한강 버스킹, 마지막 활동 무대로 안성맞춤"

[더팩트|박슬기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한강에서 버스킹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이즈는 지난 2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첫 싱글앨범 활동을 마무리했다. 활동 기간 응원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치고 한강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친 것이다.

팬과 주말 나들이를 나온 일반 시민들 앞에 선 아이즈는 싱글 1집 'RE:IZ(리아이즈)'의 타이틀곡 '에덴(EDEN)'을 시작으로 수록곡 '안녕(Hello)', 데뷔곡 '다해' 등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아이즈는 지난 8일 홍대 청춘 마루에서 버스킹 무대를 꾸민 바 있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당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느낀 멤버들이 버스킹 무대를 직접 제안하고 23일 또 한 번 소통의 자리를 마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아이즈는 "싱글앨범 '리아이즈' 활동을 통해 '다시 시작하는 아이즈'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마지막 무대로 안성맞춤인 것 같다"며 첫 싱글앨범 활동 마무리를 지었다.

한편 아이즈는 다가오는 7월 일본 콘서트와 하반기 앨범 준비에 매진할 예정이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