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뱀파이어 정체 김장훈 추측…아랍왕자는 노민우
입력: 2019.06.23 19:39 / 수정: 2019.06.23 19:39
복면가왕에서 뱀파이어와 아랍왕자의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뱀파이어 정체는 가수 김장훈으로 추측했고, 아랍왕자는 배우 노민우 인것으로 밝혀졌다. /MBC 미스터리 쇼 복면가왕 캡처
'복면가왕'에서 뱀파이어와 아랍왕자의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뱀파이어 정체는 가수 김장훈으로 추측했고, 아랍왕자는 배우 노민우 인것으로 밝혀졌다. /MBC '미스터리 쇼 복면가왕' 캡처

아랍왕자를 제치고 뱀파이어 2라운드 진출

[더팩트|이진하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복명가왕'에서 판정단이 뱀파이어 정체를 김장훈으로 추측한 가운데 아랍왕자의 정체는 배우 노민우로 밝혀졌다.

23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1라운드 대결에 나선 도전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라운드 마지막 대결은 꽃미남 뱀파이어와 아랍왕자가 등장했다.

첫 무대는 두 사람이 함께하는 무대로 유재하의 '그대 내품에'를 선곡했다. 뱀파이어는 "그대 내품에 안겨"라는 클라이맥스 부분에서 보컬 특유의 독특한 창법을 그대로 드러내 정체를 추측할 수 있게 했다.

무대를 마칠 때쯤 복면가왕 판정단은 대부분 뱀파이어의 정체가 가수 김장훈 일 것이라 추리했다. 작곡가 유영석은 "얼마나 좋나. 아무리 감추려고 해도 사람들이 정체를 다 아는 것 보면"이라고 말했다.

방송인 김구라도 뱀파이어의 초록 단발머리를 가리키며 "저분은 가발이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평소 김장훈의 독특한 헤어 스타일 때문에 한 발언으로 보인다.

또 유영석은 뱀파이어를 가리키며 "그럼에도 저 분은 우리를 속일 수 있다고 믿고 다른 사람처럼 부르려고 애를 쓰는 모습이 정말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대결에서 아랍왕자가 패배했다. 이어지는 아랍왕자 개인 무대는 방탄소년단의 'Fake Love'를 선택해 열창했다. 이 노래를 록 스타일로 편곡해 좌중을 사로잡았다.

아랍왕자는 무대 중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아랍왕자의 정체는 배우 노민우였다. 열창을 마친 노민우는 "국내에서 솔로 무대가 처음이었다"며 "노래보다 뱀파이어의 임팩트가 너무 큰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jh311@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