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루푸스병 양성 소견…악플러 나보다 안타까워"
입력: 2019.06.14 15:37 / 수정: 2019.06.14 15:37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악플러에게 분노했다. /조민아 인스타그램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악플러에게 분노했다. /조민아 인스타그램

조민아, 악플러에 경고 "부끄럽지 않게 좀 살자"

[더팩트|문수연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루푸스병' 양성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조민아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의 응원으로 큰 힘을 받는다. 감사하다. 질병 분류 코드상 희귀성 난치질환인 루푸스 양성 소견이 나와서 추가 검사를 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레이노병 흔하다고 'ㅋㅋ' 거리며 이 와중에도 악성 댓글을 다는 자존감 낮은 존재들. 왜 그러고 사는가. 목숨 아깝게. 굳이 찾아와서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댓글로 헛소리들 하는 거 캡처해서 신고하고 다 지우고 있으니까 내 공간에 와서 더럽히지 마시라"고 악성 댓글을 다는 이들에게 경고했다.

또한 조민아는 "뿌린 대로 그대로 다 받으니까 정신 차리고 열심히 살아 보라. 그렇게 뒤에서 남 욕하는 동안에도 난 나를 위해 노력하며 건강을 찾아가고 있다. 보란 듯이 더 단단해지고 나답게 빛나질 테니 부끄럽지 않게 좀 살자. 상대할 가치 없는 초라한 당신들이 아픈 나보다 더 안타깝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 13일 레이노병 투병 사실을 밝히며 "면역 체계가 완전히 무너진 상태가 무조건 안정. 충분한 영양, 휴식을 취하면서 각종 검사를 기다리고 때를 놓치지 말고 치료나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주치의 선생님에게 권고받고 병원 복도에서 혼자 숨죽여 얼마나 많은 눈물을 쏟아냈는지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