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BH엔터와 전속계약 체결..."다방면 지지할 것"
입력: 2019.06.14 10:08 / 수정: 2019.06.14 10:08
이진욱이 최근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새롬 기자
이진욱이 최근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새롬 기자

이진욱, 새 둥지 틀었다

[더팩트|박슬기 기자] 배우 이진욱이 BH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BH엔터테인먼트는 13일 "이진욱 배우와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자신만의 색깔을 지닌 특색 있는 배우인 만큼 더 좋은 모습으로 대중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지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진욱은 현재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3'(극본 마진원, 연출 남기훈)에서 사건 현장을 범인의 시선으로 보는 사이코패스 형사 도강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진욱은 SBS 드라마 '리턴' '너를 사랑한 시간', tvN '나인:아홉 번의 시간여행'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영화 '상류사회' '시간 이탈자' '뷰티 인사이드' '수상한 그녀' 등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인정받았다.

한편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 한효주, 한지민, 유지태, 진구, 추자현, 고수, 박성훈, 박해수, 공승연, 김고은, 김용지, 박정우, 박지후, 변우석, 션리차드, 안소희, 양익준, 이지아, 이희준, 한가인, 우효광, 카라타에리카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