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하면 역시 '카리스마'...24일 '플러리싱' 발매
입력: 2019.06.14 09:38 / 수정: 2019.06.14 09:38
청하의 새 앨범 플러리싱 티저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청하의 새 앨범 '플러리싱' 티저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청하, 이번에도 '서머 퀸' 예약?

[더팩트|김희주 기자] 가수 청하가 컴백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소속사 MNH 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공식 SNS 계정에 청하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2차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이번 티징 콘텐츠에는 카메라를 바라보는 청하의 모습이 클로즈업된 모습으로 담겼다. 청하는 금발 머리를 한 채 몽환적이면서도 개성 넘치는 눈빛으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플러리싱'은 청하가 지난 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벌써 12시'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그동안 발표한 '핸즈 온 미(Hands On Me)'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에 이은 세 번째 여름 앨범이다.

소속사는 이번 앨범 발매 전까지 총 세 장의 포토 티저와 앨범 트랙 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플러리싱'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