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낸시·더보이즈 큐, 열애설 부인 "또래 모임…다른 멤버 있었다"
입력: 2019.06.10 15:56 / 수정: 2019.06.10 15:56
그룹 모모랜드 낸시와 더보이즈 큐가 열애설에 대해 빠르게 부인했다. /더팩트DB
그룹 모모랜드 낸시와 더보이즈 큐가 열애설에 대해 빠르게 부인했다. /더팩트DB

모모랜드 낸시·더보이즈 큐 열애설 부인

[더팩트|문수연 기자] 그룹 모모랜드 낸시와 더보이즈 큐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측이 이를 부인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모랜드 낸시 건대 술집'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낸시와 큐가 술집에서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글을 올린 한 누리꾼은 "계산은 여자들이 했고 술자리 내내 서로 팔을 잡아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감돌았다"고 전했다. 이후 해당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면서 낸시와 큐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일 <더팩트>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또래 모임이다"라고 밝혔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또래 모임으로 총 4명이 있었다. 잠깐 만난 거다. 나이가 비슷해서 친해졌다"고 설명했다. 당시 자리에는 더보이즈 에릭, 체리블렛 지원도 함께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큐는 최근 일본 팬미팅에서 "죄송하다"고 팬들에게 사과하며 눈물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