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글로벌 아이돌 만든다...전국 규모 오디션 개최
입력: 2019.06.07 09:56 / 수정: 2019.06.07 09:56
토니안이 2020년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는 남성 그룹을 선발하기 위해 오디션을 개최한다. /주식회사 스퀘어 프로젝트
토니안이 2020년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는 남성 그룹을 선발하기 위해 오디션을 개최한다. /주식회사 스퀘어 프로젝트

토니안 "더 많은 기회 주고파"

[더팩트|김희주 기자] 가수 토니안이 K팝 전문가들과 손잡고 한국을 대표할 차세대 한류 아이돌을 찾는다.

주식회사 스퀘어 프로젝트 관계자는 7일 'Stage 631' 대표 토니안이 남성 퍼포먼스 그룹을 선발하는 '스퀘어 프로젝트' 오디션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퀘어 프로젝트'는 'Stage 631'이 설립한 엔터테인먼트다. 'Stage 631'의 배윤정 이사와 한류를 주도한 브라운 아이드 걸스, 카라, EXID 등 K팝 스타들의 트레이닝과 안무를 창작한 전홍복 안무가, 빅뱅, G-dragon, CL 등 공연을 프로듀싱한 이초롱 공연 디렉터가 의기투합했다.

'Stage 631'은 지난해 6월 25일 설립된 K팝 인재양성소로, K 컬처 대중화에 앞장서기 위해 만들어졌다. 한류 1세대인 토니안과 안무가인 야마앤핫칙스의 배윤정 이사 등이 기획 단계부터 합심해 설립됐다.

오디션을 앞두고 토니안은 스퀘어 프로젝트 측에 "아카데미 경영에 참여해 많은 이들의 재능과 노력을 지켜봤다"며 "여러 가지 사정으로 데뷔까지 잘 이루어지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좀 더 많은 이들에게 기회를 주고 싶다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스퀘어 프로젝트'의 첫 번째 행보는 2020년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는 남성 퍼포먼스 그룹을 선발하는 오디션으로 시작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