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선이 오는 7월 액션배우 이수민과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공드리, 비쥬바이진스, 로자스포사, 순수메이크업, 아미엘리플라워, 정민경스타일리스트, 마인모리, 수원규중칠우, 블랙슈트 제공 |
선우선, 7월의 신부...누리꾼 "캣맘 드디어 가네요"
[더팩트|박슬기 기자] 배우 선우선(44)이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10마리의 반려묘를 키우며 외로움의 빈자리를 채우던 그가 사랑의 결실에 맺었다는 소식에 누리꾼은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고양이 대표집사 축하한다"는 반응이다.
5일 포털사이트와 온라인커뮤니티에서 누리꾼은 "'동물농장'에서 냥이를 키우던 선우선씨 축하합니다. 아들 딸 낳고 잘 사시길"(hoso****) "너무 인성좋고. 착하고 동물 사랑하고! 축하드려요"(lazy****) "냥이들 돌봐 주는 선우선씨 보니 근본이 여리고 착한사람 같더라구요 행복하세요"(jjy9****) "고양이집사님 아니신가? 마음도 따뜻해보이시던데"(gh46****) "축하드립니다..예쁜마음만큼 행복하세요"(ok74****)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TV리포트는 5일 오전 "선우선이 오는 7월 14일 서울시 강남구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선우선의 예비신랑은 무술감독이자 액션배우인 이수민으로 지난해 영화 촬영 중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11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약 1년 간의 교제 기간을 거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선우선과 이수민은 지난해 영화 촬영장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공드리, 비쥬바이진스, 로자스포사, 순수메이크업, 아미엘리플라워, 정민경스타일리스트, 마인모리, 수원규중칠우, 블랙슈트 제공 |
선우선의 소속사 토미상회 관계자는 5일 <더팩트>에 "선우선이 오는 7월 이수민과 결혼식을 올리는 게 맞다"고 인정했다. 선우선과 이수민은 파주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한편 선우선은 2003년 영화 '조폭마누라'로 데뷔했으며 2009년 MBC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영화 '거북이 달린다' '전우치' 드라마 '강력반' '백년의 유산'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MBC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에 출연하며 5년 만에 안방극장에 얼굴을 비쳤다. 또한 선우선은 MBC '나 혼자 산다'와 SBS '동물농장'에 출연해 10마리의 반려묘를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수민은 서울액션스쿨 소속으로 드라마 '도깨비' '미스터션샤인' '트랩' 등에 출연했다. 또한 2015년 KBS2 '레이디 액션'에서 조민수, 김현주, 손태영, 이시영 등에게 액션을 가르쳐 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EBS '리얼체험 땀' 액션배우 이수민 편과, KBS '다큐멘터리 3일'에도 출연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