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이정재·정우성과 한솥밥
입력: 2019.06.05 14:16 / 수정: 2019.06.05 14:16
배우 이수민이 아티스트컴퍼니 소속이 됐다. /이동률 기자
배우 이수민이 아티스트컴퍼니 소속이 됐다. /이동률 기자

이수민, 새 소속사에서 새 출발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이수민이 새 둥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아티스트컴퍼니는 5일 이수민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수민은 지난 2010년 MBC 드라마 '욕망의 불꽃'으로 데뷔해 2014년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진행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연기로 활로를 넓혀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내일은 실험왕',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크로스', '어비스',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역량을 키워왔다.

아티스트컴퍼니는 "탄탄한 연기는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이수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기쁘다"며 "데뷔 후부터 이수민은 브라운관, 스크린뿐만 아니라 예능, 광고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개성을 드러내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다. 그가 성장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컴퍼니에서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티스트컴퍼니에는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고아라, 고아성, 김예원, 김의성, 김종수, 박소담, 배성우, 신정근, 이솜, 이엘, 정원중, 차래형, 장이정, 윤종빈, 최수임, 이동민, 손민호, 손지현 등이 소속돼 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