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8' 프로듀서 라인업 공개…4팀 체제→2팀 크루 체제
입력: 2019.06.03 13:57 / 수정: 2019.06.03 13:57
쇼미더머니8이 포맷에 새로운 변화를 준다. /Mnet 제공
'쇼미더머니8'이 포맷에 새로운 변화를 준다. /Mnet 제공

제작진 "서바이벌의 무한 진화 증명할 것"

[더팩트|문수연 기자] Mnet 서바이벌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이 프로듀서 체제의 대대적인 변화를 알렸다.

Mnet 제작진은 3일 "오는 여름 방송을 시작하는 '쇼미더머니8'이 기존의 4팀 체제를 버리고 두 개의 크루 체제를 새로 도입한다"고 밝혔다. 두 팀의 크루로 나뉜 래퍼들은 랩 배틀에서 정면으로 맞붙게 되며 이를 통해 한 층 더 강렬하고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을 선사할 전망이다. 각 크루에 4명씩, 총 8명으로 구성된 프로듀서 군단은 빠르게 변화하는 힙합 장르의 트렌드에 발맞춰 각자 포지션마다 뚜렷한 인물들로 발탁됐다.

먼저 가장 영향력 강한 래퍼이자 핫한 레이블의 수장 스윙스와 대중을 사로잡는 대체 불가 래퍼 매드클라운, 현 힙합신의 가장 핫한 아이콘 키드밀리가 한 팀을 이룬다. 여기에 주목받는 영 제너레이션 비트메이커 보이콜드가 가세할 예정이다.

이에 맞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의 레전드 버벌진트와 자신만의 색깔로 인정받은 개성파 프로듀서 기리보이, 힙합신의 절대적인 존재감 비와이, 마지막으로 유니크한 스타일로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비트메이커 밀릭이 한 팀을 이뤄 멋진 경쟁을 보여줄 계획이다.

제작진은 "힙합 장르 전반의 문화를 선보이며 힙합 서바이벌의 무한 진화를 증명해 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