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사진)이 권다미 씨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더팩트 DB |
누리꾼 "김민준♥권다미, 예쁜 사랑 하세요"
[더팩트|김희주 기자] 배우 김민준이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GD)의 친누나 권다미 씨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누리꾼들이 축하를 보내고 있다.
김민준 소속사 가족이엔티 관계자는 2일 <더팩트>에 "김민준 씨가 권다미 씨와 연애 중인 게 맞다"면서 "아직 결혼을 언급하기에는 조심스러운 단계"라고 밝혔다.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와 열애 기간에 관해서는 "정확히 언제부터 만남을 시작하고 어떤 계기로 만났는지는 사생활이라 알 수 없다"고 설명했다.
이날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여덟 살 차이 좋은데? 결혼 꼭 하셔서 행복하시길"(hort****) "축하드려요. 예쁜 사랑 하세요!"(loll****) "축하합니다. 행복하세요"(kimm****) "잘 어울리네요. 축하해요"(love****) "김민준씨 두 분 결혼하면 좋겠네요. 이뿐 결실 보길 바라요"(ekdm****)" 등 댓글을 달며 이들의 사랑을 응원했다.
권다미 씨의 동생인 지드래곤을 언급하며 부러움을 표하는 누리꾼들도 있다. 이날 온라인상에는 "결혼하면 처남이 GD? 와우"(rlaa****)"GD가 형제면 얼마나 좋을까"(sunr****)"처남이 GD. 신기하다! 행복하세요. 축하합니다"(vaco****)"와. 처남이 GD"(hymn****) 등 댓글이 달렸다.
한편 김민준은 패션모델 출신 배우로, 2003년 MBC 드라마 '다모'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아일랜드' '인순이는 예쁘다'와 영화 '강력3반' '후궁:제왕의 첩' '무수단'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해왔다.
권다미 씨는 패션 사업가로, 2014년 한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다.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으로 선정됐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