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봉길 의사 종손' 윤수빈, sidusHQ와 전속 계약..."뜨거운 열정"
입력: 2019.05.27 10:52 / 수정: 2019.05.27 10:52
윤주빈이 sidusHQ와 한 식구가 됐다. /sidusHQ
윤주빈이 sidusHQ와 한 식구가 됐다. /sidusHQ

윤수빈,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

[더팩트|김희주 기자] 윤봉길 의사의 종손이자 배우 윤주빈이 sidusHQ와 손을 잡았다.

sidusHQ는 27일 공식 보도자료로 "배우 윤주빈 씨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윤주빈 씨는 배우로서 갖추어야 할 탄탄한 기본기는 물론 연기에 대한 확신과 진지한 태도를 지녔다"며 "그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다양한 작품 속에서 펼쳐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윤주빈은 지난 2012년 드라마 OCN '신의 퀴즈 시즌3'로 데뷔해 2016년 드라마 tvN 'THE K2', 2015년 영화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등 작품에 출연해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그는 지난 1일 방송된 '3·1절 100주년 기념식'에 윤봉길 의사의 종손으로 참석해 심훈 선생이 옥중에서 어머니께 보낸 편지를 애끓는 목소리로 낭독해 대중의 이목을 모았다. 또한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범고래'로 등장해 가창력을 드러냈다.

소속사에 따르면 윤주빈은 현재 차기작 선정에 고심 중이다.

한편 sidusHQ에는 배우 장혁, 김하늘, 김우빈, 김유정, 엄기준, 조보아 등이 소속돼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