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월드 투어 서울서 피날레...티켓 오픈
입력: 2019.05.21 15:33 / 수정: 2019.05.21 15:33
선미가 서울에서 월드투어를 마무리한다.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선미가 서울에서 월드투어를 마무리한다.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선미, 세계로 뻗어나가는 '퍼포퀸'

[더팩트|김희주 기자] 가수 선미의 월드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티켓팅이 시작된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 서울 앙코르 콘서트 일반 예매 계획을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오는 6월 15일 서울 성동구 YES24 라이브 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21일 오후 8시 예스24, 멜론 티켓에서 예매가 진행된다.

선미는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전 세계 18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를 진행 중이다. 9개 도시의 북미투어에 이어 아시아투어 지역인 홍콩과 대만 공연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현재 도쿄 공연과 유럽투어 5개 도시 공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월드투어와 앨범 작업을 병행하고 있는 선미는 최근 V 라이브 방송에서 "유럽투어는 기대도 안 했는데 정말 감사하다. 다가오는 일본 콘서트도 기대된다"고 감사의 인사와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투어를 진행하면서 앨범 작업도 병행하고 있다. 월드투어가 끝나면 새 앨범으로 찾아 뵙고 싶다"고 신보 계획을 깜짝 '스포'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