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 사로잡은 비결은?
입력: 2019.05.21 14:40 / 수정: 2019.05.21 14:40
황보라는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이 잘 챙겨준다며 남자친구 차현우에 대한 이야기를 가감없이 털어놓는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제공
황보라는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이 잘 챙겨준다"며 남자친구 차현우에 대한 이야기를 가감없이 털어놓는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제공

황보라 "김용건, 생일에 꼬박꼬박 선물 사주신다"

[더팩트|박슬기 기자] 배우 황보라가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인 차현우와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21일 방송될 '비디오스타'에는 '절친 특집'으로 황보라, 황찬성, 정이랑, 신승환, 이유준 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드라마 '욱씨남정기' '김비서가 왜 그럴까' '보그맘' '배가본드' 등 작품을 통해 맺어온 끈끈한 인연으로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

이 가운데 황보라의 연애사가 관심을 끈다.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영화제작자 차현우와 7년째 열애 중이다. 최근 녹화에서 황보라는 "(김용건이) 여행에 가면, 오빠들 선물은 안 사 오고 내 옷은 항상 사 온다"며 "생일 선물도 꼬박꼬박 챙겨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가장 기억에 남는 선물로 건강검진을 꼽았다. 또 최근에는 유명 브랜드 코트를 선물 받았다고 밝혀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황보라는 남자친구 집에서 사랑받을 수 있는 이유에 대해 "가족 행사에 잘 참여하고, 수다로 분위기를 띄우는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황보라의 이야기는 2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