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환, 20일 솔로 가수로 데뷔[더팩트|김희주 기자] 솔로 가수 김재환이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 콘셉트 포토로 몽환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소속사 스윙 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김재환 공식 SNS에 '어나더'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어나더'는 김재환이 오는 20일 발표할 앨범으로, 앞서 공개된 타이틀 곡 '안녕하세요' 티저에는 배우 김유정이 등장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는 '클래시(Classy)' 버전으로, 한쪽 팔을 머리 뒤로 베고 누워있는 김재환이 지그시 눈을 내리깐 채 풍선껌을 불고 있다.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김재환의 새로운 모습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앨범 콘셉트는 'Pure(퓨어)'와 'Classy(클래시)'로 나뉘어 있으며 현재 각 콘셉트 당 두 장의 사진이 오픈됐다. 앞서 공개된 '퓨어' 버전 포토 속 김재환은 푸른 나뭇잎 사이로 청량함을 뽐내는가 하면 곱슬머리의 순수한 소년으로 분해 장미꽃을 내밀고 마치 고백하는 듯한 장면을 연출했다. .
'어나더(Another)'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또한 김재환은 오는 2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