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 강남, 디모스트 엔터와 전속 계약…"태진아 선생님께 감사"
입력: 2019.05.10 16:28 / 수정: 2019.05.10 16:28
강남이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강남이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강남, 태진아 품 떠난다

[더팩트|김희주 기자] 운동선수 이상화와 공개 열애 중인 방송인 강남이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이같이 밝히며 "강남이 디모스트의 새로운 식구가 돼 기쁘고 영광이다. 강남은 방송계에서 대체 불가한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친구다. 앞으로 가수 활동을 비롯해 예능, 연기,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가 가진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는 김다령 대표의 말을 전했다.

또한 새 출발 소식을 알린 강남은 "새로운 곳에서 새 출발을 하게 됐다는 소식을 알리게 돼 기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동안 아들처럼 돌봐주시고 이끌어 주신 태진아 선생님께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더 큰 효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자랑스러운 아들 강남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남이 태진아가 소속된 기획사를 떠나 새 소속사로 이적했다. /더팩트 DB
강남이 태진아가 소속된 기획사를 떠나 새 소속사로 이적했다. /더팩트 DB

현 소속사에 따르면 강남의 전 소속사 진아 엔터테인먼트는 "그가 어디에서든 잘 되길 바란다. 강남은 노래뿐 아니라 예능 센스가 뛰어난 친구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가 그의 예능 활동 및 여러 활동에 큰 지지자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강남이의 활동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아버지로서 강남의 가수 활동과 여러 활동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강남은 2011년 힙합 그룹 엠.아이.비(M.I.B)로 데뷔해 2015년 연말, 트로트계의 대부 태진아와 콜라보레이션을 하며 그와 인연을 맺었다. 이후 SBS '정글의 법칙' MBC '나 혼자 산다'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KBS 2TV '우리 동네 예체능' 등 각종 예능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고, '사람팔자' '장기자랑' 등 태진아와 듀오로 활동하며 트로트 가수로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한, 강남이 전속계약을 맺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이지애, 최희, 공서영, 신아영, 나르샤, 지숙, 김효진, 김준희, 김새롬, 서유리, 황보미, 구새봄, 김경화, 배우 안내상, 우현, 홍여진, 이얼, 김광식, 조련, 신이, 황태광, 이인혜, 최정원, 김은영, 박신우, 홍준기, 김지향, 한소은, 작곡가 김건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칼럼니스트 곽정은, 쇼호스트 나수진,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 변호사 장천 등이 소속돼 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