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에 등장한 이만기, 천하장사 → '쫄보' 되다?
입력: 2019.05.08 14:12 / 수정: 2019.05.08 14:12
도시어부에 게스트로 나온 이만기가 MC 이경규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줄 예정이다. /채널 A 제공
'도시어부'에 게스트로 나온 이만기가 MC 이경규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줄 예정이다. /채널 A 제공

'도시어부' 이만기, 이경규와 '버럭 케미' 뽐낼까

[더팩트|김희주 기자]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 게스트로 출연한 전직 씨름선수 이만기가 '반전 매력'을 드러낸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제작진은 오는 9일 방송되는 88회에 '천하장사' 이만기가 등장해 그동안 브라운관에서 보여왔던 이미지와는 다른 면모를 보인다고 예고했다.

먼저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처음 등장한 이만기는 "낚시는 잘 모른다. 방송을 보니까 막 고함도 지르고 그러던데, 그렇게 어렵냐?"며 우려 섞인 마음을 드러내고, 이덕화는 "여기 와서 조금만 있으면 다 이상해진다"고 답변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배를 타자마자 높은 파도에 겁을 먹은 이만기는 "'도시어부' 사상 파도가 제일 큰 것 같다. 이러다 뒤집어지는 것 아니냐"며 고함을 지르는가 하면, 끼니를 때우는 이경규를 향해 "밥이 넘어갑니까"라며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난공불락의 성이었던 천하장사도 매서운 파도 앞에서는 옴짝달싹 못 하는 신세가 된다.

이후 제작진이 3kg 이상 총 무게로 황금배지 우승자를 가리겠다고 발표하자 이만기의 부정의 에너지는 극에 달한다. 이만기는 "가만 보니 금배지 주기 싫어하는 것 같다"며 "자꾸 그러면 우리 단체 활동한다?"라며 협박(?)하기에 이른다.

이에 당황한 제작진은 이만기와 이경규에게 '특별한 투샷'을 연출하면 2kg으로 정정해주겠다는 솔깃한 제안을 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오는 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