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악성림프종 투병 근황 공개 "거울 보고 매번 기겁"
입력: 2019.05.02 11:11 / 수정: 2019.05.02 11:12
악성림프종으로 항암 치료를 받고 있는 방송이 허지웅이 근황을 공개했다. /허지웅 인스타그램
악성림프종으로 항암 치료를 받고 있는 방송이 허지웅이 근황을 공개했다. /허지웅 인스타그램

유상무, "저는 눈썹 문신했어요" 항암 극복 조언 댓글

[더팩트|문수연 기자] 악성림프종 투병 중인 방송인 허지웅의 근황이 공개됐다.

허지웅은 지난 4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과 글을 올렸다.

허지웅은 "새벽에 화장실 갔다가 거울 보고 매번 기겁을 한다"고 털어놓으며 "선배님들, 마지막 항암 끝나고 몇 주 후부터 눈썹이 다시 자랄까요?"라고 질문했다. 이어 "#존경하는 항암 선배님들께 질문 있습니다 #모나리자"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눈썹이 빠지고 투병 전보다 야윈 허지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개그맨 유상무는 댓글로 "형님, 항암 선배 유상무예요. 이겨내시는 멋진 모습 늘 응원하고 존경합니다. 눈썹은 전 문신했어요"라고 조언을 건넸다.

허지웅은 지난해 12월 악성림프종 투병 사실을 밝혔다. 이후 그는 출연 중이던 tvN 예능프로그램 '아모르파티'에서 하차하고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