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 소속사, 7인조 보이그룹 온리원오브 데뷔 확정
입력: 2019.05.01 14:50 / 수정: 2019.05.01 14:50
보이그룹 온리원오브가 5월말 데뷔한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제공
보이그룹 온리원오브가 5월말 데뷔한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제공

5월말 데뷔하는 7인조 보이그룹, 온리원오브…고정된 틀 과감히 벗어날 것

[더팩트|성지연 기자] 아이즈원 강혜원의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가 새로운 7인조 남성 그룹을 데뷔시킨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는 1일 <더팩트>에 이같이 밝히며 'OnlyOneOf'(온리원오브)라는 이름의 보이그룹이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리원오브는 '누군가의 오직 하나'라는 뜻을 품고 있다. 조합된 명사로 팀 정체성을 대변하는 고정 틀에서 과감히 벗어나고자 했다.

5월 말 데뷔하는 온리원오브의 음악 정체성은 '위버 섹슈얼'(ubersexual)을 지향한다. 남성적인 섹시함과 함께 부드럽고 섬세한 매력을 지닌 일곱 멤버를 대표하는 키워드다.

온리원오브는 1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에 단체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온리원오브의 데뷔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확장된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마지막 퍼즐이다. 배우 매니지먼트, F&B, 패션 등 전문 영역의 멀티 플랫폼을 구축한 데 이어 음악 전문 레이블 'RSVP'를 설립하고 K팝 제작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고퀄리티 콘텐츠 기획에 집중하면서 온리원오브의 데뷔를 치밀하게 준비했다.

소속 연습생 강혜원이 '프로듀스48'을 통해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온리원오브도 기존의 K팝 지형을 거세게 흔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올해 가요계는 대형 루키들의 등장으로 대규모 세대 교체가 예상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온리원오브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더욱 화려하고 풍성한 K팝 무대가 펼쳐지게 됐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음악 전문 레이블 RSVP 관계자는 "K팝 중심에 설 그룹을 발굴하고 의미있는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며 "온리원오브는 본격적인 시작점이자 정체성을 알리는 첫 걸음"이라고 설명했다.

온리원오브는 오늘 첫 단체 티저를 시작으로 2일부터 멤버별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