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고준, 시청률 '최고의 1분' 만든 화제의 '오나나 춤' 뭐길래?
입력: 2019.04.26 10:29 / 수정: 2019.04.26 10:29
해피투게더4에 고준을 포함한 열혈사제 배우들이 출연해 예능감을 드러냈다. /SBS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해피투게더4'에 고준을 포함한 '열혈사제' 배우들이 출연해 예능감을 드러냈다. /SBS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고준', 열혈 스텝 밟으며 끼 대방출

[더팩트|김희주 기자] 배우 고준이 '해피투게더4'에서 숨겨왔던 끼를 드러내 시청률 '최고의 1분' 장면을 만들었다.

지난 25일 오후 전파를 탄 S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SBS 드라마 '열혈사제'(연출 이명우) 출연 배우들이 함께한 '열혈사제 특집- 우리는 열혈 사이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됐다. 방송에서 고준은 퀴즈를 맞힌 후 우승 세리머니로 '오나나 댄스'를 추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먼저 이날 배우들은 금새록의 캐스팅 비하인드와 드라마 속 장면 등 '열혈사제'와 관련된 퀴즈를 풀며 퀴즈쇼에 참여했다. 후반부쯤 가장 많은 정답을 외치며 우승자가 된 고준은 즉석에서 일어나 스튜디오 중앙으로 나온 후 흥겹게 '오나나 댄스'를 췄다. SBS 제작진에 따르면 이 장면은 분당 시청률(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기준) 8.2%까지 상승했다.

'오나나 댄스'는 중국 유명 애플리케이션 '틱톡(tictok)'에서 많은 사람이 커버하며 유명해진 춤이다. 해외 가수 Bonde R300의 곡 'Oh nanana' 가사 'ohnanana(오나나나)' 부분에 맞춰 발목을 튕기며 하우스 스텝을 밟으면 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열혈사제' 배우들은 함께 드라마 장면들을 보며 타 드라마나 영화를 패러디한 부분을 설명하거나 촬영 현장에서 생긴 에피소드 등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아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