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블랙핑크, 5일 0시 신곡 '킬 디스 러브' 발표…"확실한 콘셉트"
  • 김희주 기자
  • 입력: 2019.04.04 09:44 / 수정: 2019.04.04 09:44
블랙핑크는 5일 0시 새 EP앨범 킬 디스 러브를 발표한다.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는 5일 0시 새 EP앨범 '킬 디스 러브'를 발표한다.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 음원차트 반향 일으킬까[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걸그룹 블랙핑크가 컴백을 앞두고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 새 EP앨범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D-1 포스터를 공개했다. '킬 디스 러브'는 오는 5일 0시 발표된다. 해외에서는 국가별 5일 0시 또는 국내 발매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포스터 속 블랙핑크 멤버들은 고글, 헤어 밴드, 반지, 싸이하이 부츠, 가죽 장갑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조합해 스타일을 완성했다. 리사는 민트색 헤어 컬러에 플라워 패턴 미니드레스로 파격 변신했고, 지수는 블랙 시스루 드레스로 강렬한 분위기를 풍겼다. 제니는 화이트 파워 숄더 의상에 양 갈래로 머리를 묶어 늘어뜨렸다. 티아라를 쓴 로제는 핫핑크 원피스로 시선을 잡았다.

블랙핑크는 한국 기준 음원 발표 1시간 전인 4일 오후 11시 V 라이브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이 자리에서 새 앨범 소개,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최초 공개, 활동 계획 등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앞서 블랙핑크는 새 앨범과 관련해 "곡에 어울리는 콘셉트 소화에 신경 썼다. 각 트랙의 콘셉트가 워낙 확실하다. 타이틀곡부터 수록곡까지 모두 좋고,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블랙핑크는 '킬 디스 러브' 발매 이후 한국에 이어 북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4월 12일과 19일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고, 17일부터 로스엔젤레스를 시작으로 6개 도시, 8회 공연으로 이어지는 북미 투어에 나선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