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배용준·주지훈과 한솥밥
입력: 2019.03.22 09:17 / 수정: 2019.04.11 14:53
배우 박하선이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키이스트 제공
배우 박하선이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키이스트 제공

박하선, 키이스트와 손 잡고 본격 활동

[더팩트|박슬기 기자] 배우 박하선이 키이스트에 둥지를 틀었다.

키이스트는 22일 <더팩트>에 "박하선이 키이스트와 새롭게 인연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 홍민기 부사장은 "박하선은 2005년 드라마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로 데뷔 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정극, 사극, 코믹, 액션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온 배우"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2010년 MBC 드라마 '동이'로 관심을 받기 시작한 박하선은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투윅스' '쓰리 데이즈' '혼술남녀', 영화 '청년 경찰'등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박하선은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인 채널A 드라마 '평일 오후 세 시의 연인'(극본 유소정, 연출 김정민)에 출연한다.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어른들의 성장드라마로, 2014년 일본 후지TV에서 방영된 인기드라마 '메꽃, 평일 오후 3시의 연인들'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박하선은 주인공 손지은 역할을 맡아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박하선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는 배용준, 손현주, 주지훈, 김현중, 김수현, 정려원, 김동욱, 소이현, 우도환 등이 소속되어 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