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미리보기] '닥터프리즈너' 환호 속 교도소 입성한 남궁민, 플랜B는?
입력: 2019.03.21 15:11 / 수정: 2019.03.21 15:11
1회 부터 화제성을 입증한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2회 스틸이 공개됐다. /지담 제공
1회 부터 화제성을 입증한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2회 스틸이 공개됐다. /지담 제공

'닥터프리즈너',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의 카리스마 넘치는 교도소 입성 현장이 포착됐다.

첫 회부터 최고 시청률 12.8%를 기록한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극본 박계옥, 연출 황인혁·송민엽) 제작진은 21일 공식 보도자료로 2회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남궁민은 죄수들의 환호를 받으며 교도소에 등장해 또다시 예측 불가한 전개를 예고했다.

운동장에 모여있던 죄수들은 남궁민의 등장과 함께 일제히 주변을 에워싸듯이 몰려드는가 하면 엄지를 치켜들고 환호성을 지르고 반긴다. 보안과장 또한 남궁민의 손을 잡고 번쩍 치켜 올리고 있지만 정작 남궁민은 이런 소란 속에도 냉철하게 결의를 다지는 눈빛을 띠고 있어 그의 교도소 점령 플랜이 이제 막 시작됨을 암시한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1회에서는 과거 이재환(박은석 분)과의 악연으로 인생이 송두리째 뒤바뀐 에이스 외과의 나이제의 파란만장한 스토리가 속도감 넘치게 전개됐다.

무엇보다 VIP 재소자인 오정희(김정난 분)를 희귀 유전병 '판코니 빈혈' 환자로 깜쪽같이 둔갑시킨 나이제(남궁민 분)의 천재적인 의술은 첫 장면부터 교도소와 메디컬이 접목된 ‘닥터 프리즈너’만의 신선한 스토리를 제대로 살려내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이제 나이제가 어떻게 교도소에 입성하게 될지, 그의 교도소 점령 '플랜B'가 대체 무엇일지 그 비밀이 모두 밝혀질 오늘 밤 2회 방송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 2회는 오늘(2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