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美 'SNL'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역시 월드 '★'
입력: 2019.03.14 10:02 / 수정: 2019.03.14 10:02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인기 방송 프로그램 SNL에서 세계 최초로 신곡 발표 무대를 갖고 복귀를 알린다./이선화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인기 방송 프로그램 SNL에서 세계 최초로 신곡 발표 무대를 갖고 복귀를 알린다./이선화 기자

세계적 스타 입증하는 복귀 무대...호스트는 배우 엠마 스톤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방송 프로그램 'Saturday Night Live (이하 SNL)'에서 세계 최초로 신곡 발표 무대를 갖고 복귀를 알린다.

'SNL' 측은 13일(현지 시간) 공식 SNS 채널에 방탄소년단이 오는 4월 13일 방송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SNL'에서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신곡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SNL' 측은 "방탄소년단이 뮤지컬 게스트로 출연한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는 다가오는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투어에 앞서 4월 12일에 발매된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엠마 스톤(Emma Stone)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SNL'은 미국 NBC 방송에서 생방송 되는 주말 코미디 쇼로,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연해 호스트를 맡거나 무대 공연을 하고 코믹 연기 및 정치 풍자를 하는 인기 최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5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8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 월드 프리미어에 이어 'SNL' 출연까지 전 세계를 무대로 컴백하는 글로벌 스타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4월 12일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