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와, 일루와"…마마무, 신곡 '고고베베' 티저 속 '긍정 에너지'
입력: 2019.03.12 11:45 / 수정: 2019.03.12 11:45

마마무, 오는 14일 가요계 복귀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마마무 소속사 RBW는 12일 0시 공식 SNS에 마마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의 타이틀곡 '고고베베(gogobeb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파티 초대장을 받고 한껏 기대에 부푼 마마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설레는 마음을 안은 채 신중히 파티룩을 고르고 화장을 했다.

이내 변신을 마친 마마무는 둥글게 모여 파워풀하게 박수를 치는가 하면, 포니테일 헤어를 이용한 안무를 췄다. 매혹적인 표정 연기 속 마마무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담겼다. 특히 "일루와 일루와 고고베베"라는 가사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마마무는 14일 새 앨범 화이트 윈드를 들고 돌아온다. /마마무 고고베베 티저 영상 캡처
마마무는 14일 새 앨범 '화이트 윈드'를 들고 돌아온다. /마마무 '고고베베' 티저 영상 캡처

앞서 마마무 소속사는 컴백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새 앨범 '화이트 윈드'의 콘셉트를 예고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왔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발랄한 매력을 아우르며 4인 4색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소속사에 따르면 타이틀곡 '고고베베'는 마마무만의 신나고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지나간 사랑과 일에 연연하지 않고 앞을 향해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고고베베'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