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댓글뉴스] 김상혁 결혼…"음주운전만 하지마세요"
입력: 2019.02.23 00:00 / 수정: 2019.02.23 00:00

클릭비 김상혁이 오는 4월, 6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김상혁 인스타그램 캡처
클릭비 김상혁이 오는 4월, 6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김상혁 인스타그램 캡처

클릭비 멤버 중 첫 번째 품절남은 '김상혁'

[더팩트|성지연 기자] 가수 클릭비(Click-B 강후, 오종혁, 김상혁, 우연석, 하현곤, 노민혁) 출신 김상혁(36)이 멤버들 중 처음으로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김상혁의 결혼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축하한다는 반응과 동시에 과거 그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던 것을 언급하며 뼈있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김상혁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글씨 편지 하지 말랬지만 여러분 저 결혼해요"라며 직접 쓴 편지를 게재했다.

김상혁은 손 편지로 "부족한 저를 항상 바른 길로 이끌어주고 성숙하게 만들어주는 또 그런 원동력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평생을 함께하려 한다"고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전했다.

그는 또 "결혼 후에는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저와 제 예비 신부가 잘 살 수 있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상혁의 결혼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댓글로 축하인사를 전했다.

"글씨체 귀여워요. 행복하세요"(mini****), "쭉 꽃길만 걷길 응원합니다"(wori****), "내 학창시절을 함께한 클릭비. 어느덧 결혼 할 나이가 되었구나. 행복하세요!"(kitt****), "결혼 축하해요. 잘 사시길"(j196****), "김상혁은 음주운전 한 번뿐이에요. 두 번이상 음주운전한 사람이 차고 넘칩니다. 행복하세요"(rsvp****)

김상혁이 직접 손으로 쓴 편지. 그는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격려를 부탁한다고 했다. /김상혁 인스타그램 캡처
김상혁이 직접 손으로 쓴 편지. 그는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격려를 부탁한다고 했다. /김상혁 인스타그램 캡처

반면 지난 2005년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던 김상혁의 과거를 지적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자숙기간이 길었던 만큼 다시는 음주운전 하지 마시고 행복하게 사세요"(dnfj****), "예비신부지만, 결혼할 신부는 아니다. 자숙을 너무 오래 했지만, 숙성은 아니다"(kang****), "결혼은 했지만 연애는 안했다"(mina****)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는 김상혁은 오는 4월 7일 서울 모처에서 직계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6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 사회는 김상혁과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축가는 김상혁이 클릭비 멤버들과 함께 대표곡인 '드리밍'(Dreamming)을 부를 예정이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