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GOT7 진영 아빠 된다?…'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특별 출연
입력: 2019.02.19 12:17 / 수정: 2019.02.19 12:17
배우 이종혁의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특별출연이 성사됐다. /더팩트DB
배우 이종혁의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특별출연이 성사됐다. /더팩트DB

이종혁, '가장 연기'도 거뜬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배우 이종혁이 아이돌 그룹 GOT7(갓세븐) 진영의 아빠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이종혁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보도자료로 "이종혁이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연은 '별순검' '풍선껌' 등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김병수 PD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종혁은 극 중 이안(진영 분)의 아버지이자 형사 정록으로 분해 유머러스하고 호탕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안의 어린 시절 회상 속에 등장하는 정록은 열혈형사의 모습과 동시에 가족을 향한 부성애를 보여준다.

드라마는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이야기를 담았다.

이종혁은 1997년 연극 '서푼짜리 오페라'로 데뷔한 후 드라마와 영화, 연극과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에는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에서 시크한 성격과는 달리 따뜻한 마음을 가진 방송국 보도국 뉴스 팀장 이형석을 연기하고 있다.

드라마는 '왕이 된 남자' 후속으로 다음 달 11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