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솔로 데뷔곡 '인 더 레인' MV 티저 속 '아련+몽환'
입력: 2019.02.15 11:15 / 수정: 2019.02.15 11:15
윤지성의 솔로 데뷔곡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LM 엔터테인먼트
윤지성의 솔로 데뷔곡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LM 엔터테인먼트

솔로 가수 윤지성, 데뷔곡 콘셉트는 '아련'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가수 윤지성의 솔로 데뷔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윤지성 소속사 LM 엔터테인먼트는 15일 0시 공식 SNS에 윤지성 첫 솔로 앨범 'Aside(어사이드)' 타이틀곡 'In the Rain(인 더 레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윤지성은 비 내리는 창밖을 바라보며 깊은 생각에 빠져있다. 이어 옷매무새를 다듬고 누군가를 만나러 가기 위한 준비를 하지만, 이내 몽환적인 배경 속 홀로 남겨진 채 카메라를 향해 아련한 눈빛을 보낸다.

영상 말미에는 "이 빗소리에 묻혀 들리지 않았죠"라는 노랫말이 등장해 윤지성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다.

이처럼 윤지성은 앞서 순차적으로 공개된 콘셉트 사진와 영상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랑하며 음악적으로 한 단계 진일보한 모습을 예고한다.

'In the Rain'은 감성적인 멜로디에 오케스트라 선율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 장르로,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 없는 이별을 맞이한 마음을 진솔하게 표현한 감성 이별 송이다.

'Aside'는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더팩트 [페이스북 친구맺기] [유튜브 구독하기]
인기기사
SPONSORED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