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차트 지각변동'...화사 '멍청이', 1위 석권
입력: 2019.02.14 10:10 / 수정: 2019.02.14 10:10
마마무 화사의 솔로곡 멍청이가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으며 독보적인 성적을 거뒀다. /이선화 기자
마마무 화사의 솔로곡 '멍청이'가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으며 독보적인 성적을 거뒀다. /이선화 기자

화사 '멍청이', 독보적이네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그룹 마마무 멤버이자 솔로 가수 화사가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화사가 13일 데뷔 첫 솔로곡 '멍청이(twit)'를 공개한 가운데, 14일 오전 9시 기준 멜론을 비롯한 지니,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에서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퀸화사'의 탄생을 알렸다.

'멍청이(twit)'는 화사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중독적인 멜로디, 파격적인 콘셉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화사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드러냈다.

이처럼 화사는 데뷔 5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솔로곡 '멍청이(twit)'를 통해 막강한 음원파워를 과시하며 솔로 가수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멍청이(twit)'는 트로피컬 요소가 가미된 트랩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에 화사의 매력적인 음색이 짙게 밴 노래다. 오직 나만을 바라보고, 나만을 위해주던 연인을 보듬어주지 못한 스스로를 '멍청이'라고 표현했다.

한편, 화사는 오늘(14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솔로곡 '멍청이(twit)'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