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애♥김정근, 둘째 소식…8월 출산 예정(공식)
입력: 2019.02.14 09:00 / 수정: 2019.02.14 09:00
방송인 이지애(왼쪽), 김정근 부부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14일 이지애의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송인 이지애(왼쪽), 김정근 부부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14일 이지애의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이지애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방송인 이지애 김정근 부부가 기쁜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지애와 김정근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14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지애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지애는 임신 15주 차로, 오는 8월 출산 예정"이라며 "이지애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앞으로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또 한 번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이지애 김정근 부부 모두 기쁜 마음으로 지내고 있으며, 여러분과 좋은 소식 나눌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이지애와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지애와 김정근은 각각 KBS,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으로, 지난 2010년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2017년 첫 딸을 품에 안았다.

다음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방송인 이지애 씨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이지애 씨는 임신 15주차로, 오는 8월 출산 예정입니다. 이지애 씨와 뱃속에 있는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앞으로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지난 2017년 첫째 딸을 품에 안은 이후 또 한번 귀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이지애-김정근 씨 부부 모두 감사한 기쁜 마음으로 지내고 있으며, 여러분과 함께 좋은 소식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지애 씨와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oy822@tf.co.kr
[연예기획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