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드라마 명가' KBS, 이번엔 김해숙이다
입력: 2019.02.13 10:32 / 수정: 2019.02.13 10:32

배우 김해숙이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준앤아이 제공
배우 김해숙이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준앤아이 제공

'국민엄마' 김해숙, 세 딸을 둔 엄마 박선자 역으로 변신

[더팩트|성지연 기자] '하나뿐인 내편'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에 배우 김해숙이 합류한다.

KBS는 13일 이같이 밝히며 배우 김해숙이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연출 김종창, 극본 조정선)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전했다.

오는 3월, '하나뿐인 내편'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작품이다.

김해숙은 극 중 세 딸을 둔 엄마 박선자 역으로 변신해 매 주말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안기고 때로는 깊은 감동을 선물할 진정한 '국민 엄마'의 저력을 또 한 번 입증할 예정이다.

특히 김해숙만이 보여줄 수 있는 깊이 있는 울림의 명품 연기는 가부장적 시대를 살아온 여자라면 한 번쯤은 겪어봤을 고충을 모두 지닌 전형적인 한국 엄마를 완벽히 표현하며 젊은 세대부터 기성세대까지 대한민국 온 가족 시청 층에 무한한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제작진은 "김해숙 배우만이 표현해낼 수 있는 역할이다. 모든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국민 엄마'의 모습 보여줄 것이다"며 굳건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김해숙의 출연으로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