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 입성'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MV도 '5억 뷰 돌파'
입력: 2019.02.11 10:49 / 수정: 2019.02.11 10:49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억 건을 넘었다./이선화 기자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억 건을 넘었다./이선화 기자

방탄소년단, 나날이 고공행진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5만 건을 넘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보도자료로 방탄소년단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 타이틀곡 '불타오르네'의 뮤직비디오가 11일 오전 12시 58분께 유튜브 조회 수 5억을 넘겼다고 밝혔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의 단독 조회 수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와 합산하면 5억 1534만 건을 넘는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한국 그룹 최초로 6억 뷰를 돌파한 'DNA'에 이어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까지 2개의 5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는 수십 명의 댄서와 함께하는 단체 군무 장면 등 방탄소년단 특유의 역동적이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은 '쩔어'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가 4억 뷰, 'Save ME' 'IDOL' 뮤직비디오가 3억 뷰,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 '봄날' 뮤직비디오가 2억 뷰, 'Danger' 'I NEED U' '호르몬 전쟁'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0일(현지시각) 제61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에 시상자 자격으로 참석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더팩트 [페이스북 친구맺기] [유튜브 구독하기]
인기기사
SPONSORED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