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D-DAY' 라미란, '시간 또라이'의 화려한 컴백
입력: 2019.02.08 11:23 / 수정: 2019.02.08 11:23

배우 라미란이 8일 오후 11시 첫방송되는 tvN 금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17에 합류해 또 한번 익살스러운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라미란이 8일 오후 11시 첫방송되는 tvN 금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17'에 합류해 또 한번 익살스러운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라부장이 돌아왔다, '막돼먹은 영애씨17'로 돌아온 라미란

[더팩트|성지연 기자] 오늘(8일)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이 첫 방송되는 가운데, 낙원사의 터줏대감 라미란의 컴백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미란 출연의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연출 한상재, 극본 한설희 백지현 홍보희)은 지난 2007년 첫 방송 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다. 이번 시즌에서는 결혼에 성공한 영애의 '육아활투극'을 비롯해 버라이어티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출연진들의 케미가 더욱 빛을 발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일과 가정을 모두 책임져야 하는 워킹맘의 애환은 물론 시시각각 감정이 변하는 직장동료의 모습을 찰지게 그려내며 매 시즌 공감과 웃음을 자아냈던 라미란이 이번 시즌에도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는 낙원사의 터줏대감이지만, 오히려 뉴페이스들의 눈치를 보게 된 사연과 사춘기 아들을 둔 갱년기 엄마의 이야기를 그려낼 것으로 알려져 그 기대감이 배가 된다.

라미란 또한 '막돼먹은 영애씨17' 제작발표회 당시 "매번 새로운 시즌을 하면서 점점 흥미로워지는 것 같다. 안 할 이유가 없다"고 덧붙이며 작품을 향한 의리와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최근 tvN 예능 '주말 사용 설명서'를 통해 가감 없는 인간적인 매력을, 영화 '내안의 그놈'에서 예측불허 코미디 연기를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내 호평을 받았던 라미란. 이번 시즌 17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시청자의 눈과 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라미란이 출연하는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은 8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된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