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측 "브아걸, 상반기 완전체 컴백...앨범 준비 중"
입력: 2019.01.29 11:06 / 수정: 2019.01.29 11:06
가수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새로운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더팩트DB
가수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새로운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더팩트DB

브아걸, 이번에는 어떤 명곡 남길까?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조만간 앨범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6집 이후 약 3년 만이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29일 <더팩트>와 통화에서 "브아걸이 4인 완전체 체제로 컴백할 예정이다"며 "현재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로써 브라운아이드걸스는 2015년 발매한 6집 'BASIC' 후 약 3년 만에 가요계에 복귀하게 됐다. 그동안 멤버 가인, 나르샤, 제아, 미료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거나 솔로 앨범으로 활동하는 등 개인 활동을 이어왔다.

오랜만의 브아걸 활동이기에 누리꾼 또한 들뜬 기색을 보인다. 브아걸의 새 앨범 발매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각종 포털사이트에 "기대합니다. 신곡 발매 고맙습니다. 누나들!"(stev****) "기다렸어요! 나의 학창시절을 함께 해준 브아걸!"(sooj****)
"아 너무 좋아. 이번엔 좀 더 대중적인 곡으로 보고 싶어요, 브아걸"(ukyu****) "이야, 그래도 해체 안 하고 활동해 주는 게 참 고맙네요. 기대합니다"(jun_****) "노래 너무 좋아했는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pooh****) 등 댓글을 달며 축하하고 브아걸의 활동 재개를 축하하고 있다.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오랜 활동 기간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끈끈한 팀워크를 보였다. 지난해 연말에는 4명이 모인 모임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제아 인스타그램 캡처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오랜 활동 기간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끈끈한 팀워크를 보였다. 지난해 연말에는 4명이 모인 모임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제아 인스타그램 캡처

브아걸은 지난해 12월 완전체로 연말 모임 사진을 공개하며 바라지 않는 돈독한 우애를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걸스는 2006년 데뷔해 이번 해로 데뷔 14년 차가 됐다. 그동안 'My stye' 'Sign' 'Sixth sense'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한 바 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