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예 대란 합류' ITZY, 단체 티저 공개..."우린 달라"
입력: 2019.01.25 09:24 / 수정: 2019.01.25 09:24
JYP 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데뷔를 앞두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JYP 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데뷔를 앞두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ITZY(있지), 역시 'JYP'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본격적인 가요계 첫 출격을 예고한다.

JYP는 25일 프롤로그 필름 영상, 그룹명 로고를 담은 콘셉트 이미지, 멤버 5명 완전체 티저 이미지에 이어 25일 0시 공식 SNS 채널 및 ITZY 공식 홈페이지에 단체 티저 이미지 2장을 추가로 공개했다.

지난 24일 공개된 단체 이미지에서 강렬한 핑크톤을 배경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면, 이번 단체 티저는 차분한 블루톤을 중심으로 신비롭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들은 5인 5색 개성과 함께 고급스러운 패션을 선보이며 걸크러쉬 면모를 드러낸다.

또한 ITZY는 티저를 통해 'IT'Z DIFFERENT'와 'I don't care what they say. I am just who I am'이라는 문구를 함께 노출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예고했다.

2019년 JYP의 대형 데뷔 프로젝트인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의미가 있다. ITZY는 정체를 알린 지난 21일 그룹명 'ITZY', '있지'로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장악했고, 일본 포털 사이트 야후재팬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또한 ITZY는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며 가요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멤버 예지는 SBS '더 팬',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틴,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여기에 'JYP 비밀병기' 리아도 속해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더팩트 [페이스북 친구맺기] [유튜브 구독하기]
인기기사
SPONSORED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