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현빈, 데이트 사진 포착…'열애증거?'
입력: 2019.01.21 13:31 / 수정: 2019.01.21 13:31

누리꾼이 제보한 현빈 손예진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 캡쳐
누리꾼이 제보한 현빈 손예진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 캡쳐

열애설 불거진 현빈-손예진, 사진까지 등장

[더팩트|성지연 기자] 동갑내기 배우 현빈(37)과 손예진(37)의 '열애 증거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다. 앞서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던 두 사람이기에 누리꾼의 반응은 뜨겁다.

21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현빈 손예진 열애 증거'라는 제목으로 두 사람이 찍힌 사진이 올라왔다. 누리꾼이 올린 사진에는 쇼핑몰에서 모자를 눌러 쓴 채 장을 보는 두 사람의 장면이 담겼다.

앞서 현빈과 손예진은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서 시작됐다. 이 글에는 현빈과 손예진, 그리고 손예진의 부모가 함께 골프를 친 뒤 삼계탕 전문점에서 다정한 분위기로 식사를 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또 다른 누리꾼도 "현빈과 손예진이 LA에 있다"며 두 사람이 함께 있음을 알리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이 화제를 모으자 누리꾼들은 영화 '협상' 개봉 당시, 무대 인사를 다니며 다정한 분위기를 풍겼던 손예진 현빈을 언급하며 "동료보다 더 가까운 사이처럼 보이더라. 굉장히 친근하게 서로를 바라봤다"고 말을 보태기도 했다.

하지만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모두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