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적인 믿음 '이사배 스앵님'…이번 변신도 '감탄'
입력: 2019.01.19 00:00 / 수정: 2019.01.19 00:00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는 18일 스카이 캐슬 주연배우 김서형 커버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이사배 인스타그램, HB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 제공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는 18일 '스카이 캐슬' 주연배우 김서형 커버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이사배 인스타그램, HB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 제공

이사배, '스카이 캐슬' 김서형 완벽 변신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스카이 캐슬' 주연배우 김서형으로 완벽히 변신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사배는 18일 인스타그램에 김서형 커버 메이크업을 한 사진을 게재하고 "여러분 오늘 '스카이 캐슬' 김주영 스앵님 메이크업 마음에 드셨습니까"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사배는 질끈 묶은 머리 모양부터 눈썹, 피부 톤, 콧대, 눈, 입술 등 모든 부분에서 '스카이 캐슬'에서 김서형이 연기하고 있는 김주영 캐릭터와 유사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표정마저도 비슷하다.

커버 메이크업이 공개된 이후 이사배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정말 대단하다" "역시 '금손'(손재주가 좋은 사람을 이르는 신조어)이다" "못 하는 커버 메이크업이 없다" 등 뜨거운 칭찬이 이어진다.

앞서 이사배는 선미 윤계상 아이유 송혜교 등 다수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커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사배는 MBC 미술 센터 특수분장팀에서 근무한 바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유튜브 채널에서 200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다.

joy822@tf.co.kr
[연예기획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