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열렸다...'YG보석함' 최총 멤버 오늘(18일) 공개
입력: 2019.01.18 14:34 / 수정: 2019.01.18 14:34
YG보석함이 오늘(18일) 최종 데뷔하는 멤버를 공개하며 대장정을 마무리한다./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보석함'이 오늘(18일) 최종 데뷔하는 멤버를 공개하며 대장정을 마무리한다./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 신인 그룹, 어떻게 구성될까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YG 엔터테인먼트 차세대 보이그룹 최종 멤버가 결정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11시 서바이벌 프로그램 'YG보석함' 파이널 무대를 예고하는 영상을 선공개했다. 여기에는 YG 차세대 보이그룹을 선발하는 파이널 무대가 일부 담겼다. 보컬, 랩, 댄스 부문으로 나뉜 무대에서 연습생들은 각자 가진 모든 기량을 쏟아냈다.

랩을 담당하는 이병곤, 최현석, 하윤빈, 하루토는 함께 호흡을 맞추며 경연에 나섰다. 이들은 '빨리 전화해'를 열창하며 객석에 열기를 불어넣었다. 김도영, 김승훈 마시호 박지훈 소정환은 난이도 높은 퍼포먼스를 통해 댄스 부문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였고, 김준규 박정우 방예담은 자신만의 특색 있는 보컬로 무대를 수놓았다.

영상 마지막에서는 경쟁을 끝낸 모든 연습생들이 파이널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인사를 하며 'YG보석함'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순간도 전해졌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마지막 회에 김승훈에 이어 추가 파이널 진출자도 공개될 예정이다.

YG 차세대 보이그룹을 선발하는 'YG보석함'은 오늘(18일) 마지막 방송에서 파이널 무대와 함께 최종 데뷔 멤버를 공개한다. 오후 10시 VLIVE에서 먼저 공개 후 오후 12시 JTBC2와 유튜브에서 동시에 볼 수 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