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대어 나왔다'… 지진희, HB엔터와 전속계약 종료
입력: 2019.01.15 09:52 / 수정: 2019.01.15 09:52

배우 지진희가 오랜시간 함께했던 HB엔터테인먼트와 오는 3월 전속계약을 종료한다. /HB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지진희가 오랜시간 함께했던 HB엔터테인먼트와 오는 3월 전속계약을 종료한다. /HB엔터테인먼트 제공

HB엔터테인먼트 "지진희와 각자의 길 걷기로 합의"

[더팩트|성지연 기자] 배우 지진희가 HB엔터테인먼트와 오는 3월 전속계약을 종료한다.

HB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같이 밝히며 오는 3월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는 소속 배우 지진희와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지난 2013년 지진희는 HB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후 약 6년간 함께하며 활발한 연기활동을 보여왔다.

SBS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애인있어요'와 한중 합작 영화 '적도', JTBC 드라마 '미스티'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작품활동을 이어 왔으며 최근에는 tvN '지정생존자'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발하게 연기활동 중이다.

HB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진희와의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깊이 논의한 끝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합의했다"며 "그 동안 지진희에게 보내주신 팬들의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드라마와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쳐 갈 지진희의 앞날을 응원한다"고 아름다운 이별을 알렸다.

한편 지진희는 인기리에 방영된 미국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tvN '지정생존자'에 주인공 박무진으로 캐스팅됐으며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