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웃음 챙기세요"…'먹깨비'문세윤의 덕담(영상)
입력: 2019.01.13 00:00 / 수정: 2019.01.13 00:00

문세윤 "건강+웃음 챙기세요"

[더팩트|성지연 기자] 바라만 봐도 복이 들어올 것 같은 '먹깨비' 문세윤이 <더팩트> 독자들을 위해 야무진 새해 인사를 전했습니다.

지난해, 누구보다 바쁜 한해를 보냈던 문세윤입니다. '맛있는 녀석들' '잠시 휴' '맨 vs 차일드 코리아' '코인 법률방'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까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펼쳤던 문세윤은 2019년 '황금 돼지해'를 맞이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약속했는데요.

새해에는 무엇보다 건강을 중요하게 챙겨야 한다고 당부합니다. 맛있는 걸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좋은 것을 먹고 스트레스 받지 않는게 최고의 가치라고 자부하는 평소의 문세윤 다운 덕담입니다.

야무진 먹깨비의 새해인사. /FNC엔터테인먼트
야무진 '먹깨비'의 새해인사. /FNC엔터테인먼트

본업이 개그맨인 만큼 웃음이 가득한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도 말합니다. 스트레스에 가장 효과적인 만병통치약은 '웃음' 이거든요.

<더팩트>에 특별히 당부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팩트' 즉, 사실만을 전달하는 언론사가 되길 당부했거든요.

몸집도 꽉 차고, 개념도 꽉 찬 문세윤. '먹깨비'의 2019년을 응원합니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