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 새 남자아이돌 그룹 멤버 연준이 방탄소년단 뷔(좌)와 지민(우)를 닮아 화제다./더팩트DB,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
TXT 연준, 방탄소년단 얼마나 닮았길래?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6년 만에 내놓는 새 남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데뷔가 임박했다. 이 가운데 온라인상에는 방탄소년단 데뷔 초 시절이 회자되고 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첫 번째 멤버 연준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연준./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
연준은 언뜻 보면 방탄소년단 뷔와 지민을 닮은 외모로 방탄소년단의 6년 전 데뷔 초 시절을 연상케 한다. 때문에 누리꾼들은 왠지 모르게 낯설지 않은 연준의 얼굴에 반가워하기도 한다. "세상에. 태형이(방탄소년단 뷔) 데뷔 초 모습도 보이고 너무 잘생겼다. 신인상 가자!"(bo62****) "첫 멤버부터 잘생겼네. 태형이 데뷔 초 때 느낌 난다! 빅히트니까 실력은 당연히 좋을 거라고 기대함! 남자 아이돌 시장 빅히트가 다 휩쓸겠네"(audw****) "데뷔 초 태형이 느낌이 살짝 난다. 잘했으면 좋겠네 빅히트는 방탄이랑 신인이랑 겹치게만 안 하면 완벽"(thek****) 등이다.
2013년 방탄소년단 데뷔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한 방탄소년단 멤버들./더팩트DB |
더불어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는 방탄소년단 뷔와 지민의 데뷔 초 시절을 닮은 연준에 추억에 잠기기도 한다. "이 새벽 나만 눈물 나나? 데뷔 초 방탄 모습 생각나고 주마등처럼 지나가면서 감정이 묘하다. 방탄이 더 보고싶고. 그냥 아무 생각없이 TXT 응원해"(asho****) "난 지금 방탄 무대도 좋고 데뷔 초 방탄 무대도 진짜 좋아. 막 온 몸에 힘 빡 들어가고 몸 부서질듯이 하는데 진짜 간절한 게 보여서...지금 탐라(트위터 타임라인)에 데뷔 초 애들 무대 보이는데 괜히 울컥해져 버림"(dltjd****) "근데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들 너무 귀엽다. 신인 뜨자마자 우리 방탄 데뷔 초 때 다 타임리프 타서 사진영상짤들 보고 아련아련 중. TXT 실트 들어가니 다들 우쭈쭈 하고 계시고. TXT 팬분들도 같이 잘 지내고 싶네요"(gksf****) 등 댓글이 달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013년 6월 '2 COOL 4 SKOOL'로 데뷔해 '상남자' 'I NEED YOU' '피 땀 눈물' 'FAKE LOVE' 'IDOL' 등을 발표하며 가요계 입지를 다져왔다. 최근에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킹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