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석, '복수가 돌아왔다' 지성美 담당...'환골탈태 ing'
입력: 2019.01.09 15:08 / 수정: 2019.01.09 15:08
연준석은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sidus HQ 제공
연준석은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sidus HQ 제공

연준석, 꼴찌 NO! 에이스 YES!

[더팩트|박슬기 기자]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연준석이 '들꽃반 에이스'로 등극했다.

소속사 싸이더스HQ는 9일 '복수가 돌아왔다'(극본 김윤영, 연출 함준호)에 출연 중인 연준석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8일 방송된 '복수가 돌아왔다' 촬영 현장 사진으로, 극중 설송고 토론대회 결선에 참가한 연준석의 모습이 담겼다. 때론 진지하고, 때론 환한 미소를 짓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에 따르면 연준석은 무거운 주제와 긴 대사를 소화하기 위해 쉬는 시간에도 끊임없이 대사를 외웠다.

연준석은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아이비반 꼴찌에서 들꽃반 에이스로 환골탈태한 오영민 역을 맡았다. 그는 자신이 원하는 바를 찾아가는 과정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 호평을 받고 있다.

연준석이 출연 중인 '복수가 돌아왔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