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신년기획③] 2019년, 찬란한 신예 9人…문가영·신예은 등 새해 인사(영상)
입력: 2019.01.05 05:00 / 수정: 2019.01.05 05:00
신예배우 문가영 신예은 윤정혁(왼쪽부터) 등이 더팩트 독자들에게 2019년 새해 인사 영상을 보냈다. /더팩트 DB
신예배우 문가영 신예은 윤정혁(왼쪽부터) 등이 더팩트 독자들에게 2019년 새해 인사 영상을 보냈다. /더팩트 DB

"더팩트 독자 여러분, 많이 사랑해주세요~"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2019년, 새해의 태양이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이 태양만큼이나 빛나는 포부와 찬란한 가능성을 가진 신예 배우들이 있는데요. 문가영 신예은 홍경 유수빈 윤정혁 차인하 은해성 이도겸 강희 등 9명의 신예배우들이 <더팩트> 독자들에게 새해 인사 메시지 영상을 보냈습니다. 함께 만나보시죠~

◆ 문가영

새하얀 피부에 큰 키까지. 청순한 매력의 소유자, 키이스트 소속 배우 문가영(1996년생)에게 시선이 쏠립니다. 지난해에는 MBC '위대한 유혹자'에서의 활약으로 MBC 연기대상 월화미니시리즈 부문 여자우수연기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죠.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할게요.

◆ 신예은

지난해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주연배우 도하나 캐릭터로 분해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신예은(1998년생)의 새해 인사가 도착했습니다. 순수한 분위기부터 도회적인 매력까지 팔색조 매력을 지닌 신예은! 귀여운 새해 인사에 팬들 마음이 사르르 녹을 것 같은데요.

◆ 홍경

지난 2017년 KBS2 '학교 2017'로 데뷔한 신예,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 배우 홍경(1996년생)에게 여성 팬들의 관심이 집중됩니다. 데뷔 후 '저글러스' '라이브' '라이프 온 마스' 등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올해에는 오는 7일 첫 방송하는 KBS2 '동네 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에서의 활약을 예고했네요.

◆ 유수빈

지난 2016년 영화 '커튼콜'을 통해 데뷔,스크린과 브라운관, 크고 작은 역할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 배우 유수빈입니다. 차근차근 성장하는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부탁할게요.

◆ 윤정혁 차인하 은해성

판타지오의 두 번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 멤버 윤정혁 차인하 은해성의 새해 인사가 도착했습니다. 서프라이즈U로서 앨범 발표는 물론,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을 비롯해 각각 웹드라마 혹은 드라마 등을 통해 대중을 만나고 있는데요. 다양한 재능을 지닌 이들의 향후 활약이 기대됩니다.

◆ 이도겸

큰~키, 그윽한 눈빛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와이드에스컴퍼니 소속 신예 배우 이도겸입니다. 지난해에는 '당신의 하우스헬퍼', 올해는 지난해에 이어 '내 사랑 치유기'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네요. 신선한 마스크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강희

9등신을 자랑하는 모델 출신 배우 강희에게서 빛이 납니다. YG케이플러스 소속으로, 지난해에는 '아는 와이프'로, 올해에는 '얼큰한 여자들'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는데요. 어마어마한 매력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네요.

joy822@tf.co.kr
[연예기획팀ㅣ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