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캐슬'의 마지막 OST 주자는 육중완
입력: 2019.01.04 10:07 / 수정: 2019.01.04 10:07

SKY 캐슬의 OST인 육중완이 부른 나만 잘 살면 되지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TBC 제공
'SKY 캐슬'의 OST인 육중완이 부른 '나만 잘 살면 되지'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TBC 제공

노래 제목은 '나만 잘 살면 되지'

[더팩트|성지연 기자]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의 마지막 OST가 공개된다.

4일 'SKY 캐슬' 홍보사는 드라마의 Part. 7 OST로 육중완의 '나만 잘 살면 되지'의 음원을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자신만의 독특한 보컬 스타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보컬 육중완이 부른 '나만 잘 살면 되지'는 말 그대로 경제적으로 부유한 사람이 흔히들 말하는 '잘난 척'하는 모습을 풍자한 노래다.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이해하지 못하며 자신의 모습에 대해 비난하는 사람들에 대해 신경 쓰지 않으며 '나만 잘 살면 된다'는 이야기를 하는 노래. 하지만 그 속에는 남들의 시선과 얘기들은 신경 쓰지 말고 결국은 '내가 잘 살면 된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이 노래는 '슈퍼스타 K3'의 Top11 밴드 헤이즈의 보컬 출신인 이승준과 신인 작곡가 조원일이 공동작업해 육중완의 개성 있는 보컬에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부드러운 카리스마 육중완이 부른 '나만 잘 살면 되지'는 1월 4일 금요일 오후 6시, 본 방송보다 먼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amysun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