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주찬, 무릎 부상으로 팀 활동 일시 중단(공식)
  • 박슬기 기자
  • 입력: 2018.12.28 11:02 / 수정: 2018.12.28 11:02
골든차일드의 멤버 주찬이 무릎 부상을 입고 팀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골든차일드의 멤버 주찬이 무릎 부상을 입고 팀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안무 연습 중 무릎 인대 다쳐"[더팩트|박슬기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의 멤버 홍주찬(19)이 무릎 부상을 당해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보도자료를 내고 "홍주찬 군이 최근 안무 연습 중 왼쪽 다리를 접질려 무릎 인대를 다쳤다"고 밝혔다. 홍주찬은 현재 치료에 전념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소속사는 "당사는 무엇보다 아티스트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해 본인과 가족, 의료진과 논의하고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홍주찬은 예정된 연말 일정을 비롯해 모든 스케줄에 불참한다. 소속사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당분간 치료 및 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미니앨범 3집 'WISH'(위시)의 '너만 보인다'로 활동 중이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골든차일드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멤버 홍주찬 군의 일시적 활동 중단과 관련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멤버 홍주찬군이 최근 안무 연습 중 왼쪽 다리를 접질려 병원을 찾았으며, 무릎 인대를 다쳐 현재 치료하며 휴식 중입니다.

이에 당사는 무엇보다 아티스트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여 본인과 가족, 그리고 의료진과 논의 끝에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홍주찬군은 부득이하게 예정된 연말 일정을 비롯한 모든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으며, 의사의 소견에 따라 당분간 치료 및 회복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