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젤로, 계약 종료…"그룹 탈퇴"
입력: 2018.12.24 10:34 / 수정: 2018.12.24 10:34

B.A.P 젤로가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됐다./더팩트DB
B.A.P 젤로가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됐다./더팩트DB

B.A.P 젤로, 팀 탈퇴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B.A.P 멤버 젤로가 전속 계약 종료로 팀에서 탈퇴한다.

젤로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보도자료로 이같이 밝히며 "젤로와 여러 차례 논의한 결과 지난 12월 2일을 끝으로 계약을 종료하고 B.A.P를 탈퇴하기로 상호 합의했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준 젤로 씨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한다"며 "젤로 씨의 멋진 모습과 새로운 앞날에 따뜻한 응원을 보낼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B.A.P는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WARRIOR'로 데뷔했다.

아래는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TS 엔터테인먼트입니다.

TS 엔터테인먼트와 B.A.P 젤로 씨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2011년 12월 2일부터 함께 해온 젤로 씨와 계약만료를 앞두고 여러 차례 논의한 결과, 2018년 12월 2일을 끝으로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B.A.P를 탈퇴하기로 상호 합의하였습니다.

당사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준 젤로 씨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하며, 젤로 씨의 멋진 모습과 새로운 앞날에 따뜻한 응원을 보낼 것을 약속합니다.

다시 한번 젤로 씨와 B.A.P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