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이 미혼모 돕기 프로젝트 화보를 촬영했다./스튜디오 뉴빈 |
선행 천사 박해진, 미혼모 지원 기부 프로젝트 참여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배우 박해진의 화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박해진의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는 23일 박해진의 화보 '깊고, 아름다운 것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해진은 최근 스튜디오 뉴빈(Studio Newbin)과 프랑스 소설 작가 에밀 아자르를 오마주하는 콘셉트의 화보 영상을 촬영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박해진은 지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모습이 담겼다. 소속사는 "촬영 현장에서 박해진은 구름 모양 소품을 직접 매만지는가 하면 타자기로 독수리 타법도 선보이는 등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프로젝트에 대한 큰 애정을 보였다"고 말했다.
그는 총 세 가지 착장을 소화하며 다양한 콘셉트의 연기를 소화했다. 또한 팬들을 위한 폴라로이드 이벤트에도 참여하며 팬 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이 프로젝트의 수익금 50%는 미혼모 돕기 프로젝트에 기부된다.
화보 영상은 오는 24일 자정 네이버 TV를 비롯해 유튜브, 중국 아이치이 '플레이티'에 공개된다.한국뿐 아니라 해외에도 동시 공개되는 프로젝트로 박해진의 한류스타다운 행보를 엿볼 수 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11월 2일 일본 팬미팅으로 본격 해외 활동을 재개하는 가운데 소방청 화재안전특별조사 광고 촬영에도 나서는 등 꾸준히 사회적으로 의미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