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X백진희 '죽어도 좋아', 비하인드 영상 공개…'꿀잼 개그쇼'
입력: 2018.11.20 14:22 / 수정: 2018.11.20 14:22

죽어도 좋아 비하인드에서 배우들의 카메라 뒤 모습이 담겼다.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 비하인드 영상 캡처
'죽어도 좋아' 비하인드에서 배우들의 카메라 뒤 모습이 담겼다.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 비하인드 영상 캡처

살벌한 극중 케미, 반면 빵빵 터지는 현장

[더팩트|김희주 인턴기자] 드라마 '죽어도 좋아' 배우들의 '코믹본능'이 제대로 폭발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가 20일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지금까지의 드라마 제작과정을 담았으며 네이버TV에서 볼 수 있다.

비하인드에서는 진짜 한 가족이 된 듯한 배우들의 '찰떡 케미'를 볼 수 있다. 틈만 나면 수다의 꽃을 피우는 것은 물론, 얼굴만 봐도 빵빵 터지기 일쑤인 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극 중 앙숙관계인 강지환과 백진희도 카메라 뒤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인다. 쉬는 시간 틈틈이 서로에게 장난을 칠 뿐만 아니라 편의점에서 사이좋게 라면을 먹기도 한다.

공명, 류현경, 인교진을 비롯한 '죽어도 좋아' 배우들의 숨은 1초까지 드러나기도 했다. 공명은 능청스러운 강준호 캐릭터처럼 예상치 못한 상황도 애드립으로 소화했고 류현경은 아역배우와 함께 촬영을 이어간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모두가 위기에 처했던 회사 내부고발 사건이 통쾌하게 해결된 후 백진상(강지환 분)이 마침내 자신과 이루다(백진희 분)가 함께 타임루프에 빠졌음을 직면하게 된 순간이 그려졌다. 백진상이 현실을 받아들이고 타임루프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을 수 있을지는 21일 방송에서 알 수 있다.

'죽어도 좋아'는 2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